Arts in the City
2013.11.10 21:53
싸이, 이병헌 메트뮤지엄 '황금의 나라, 신라'전 관람
조회 수 9739 댓글 0
광해군 이병헌, 금관과 금 허리 띠에 반하다
싸이, '메트에서 부처 스타일(Buddha Style)'
이병헌이 5세기 황남대총북분금관(국보 제 191호)과 금 허리띠(국보 제 192호)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Photo: Courtesy 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BFAnyc.com
Photo: 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
싸이는 '황금의 나라, 신라'전에 전시 중인 통일신라 시대 철조여래좌상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Pop star @psy_oppa enjoyed the “Silla: Korea’s Golden Kingdom” exhibition this weekend.
http://met.org/192joxp pic.twitter.com/YefBLM29Z8
'광해, 왕이 된 남자' 이병헌과 '강남 스타일'의 싸이가 메트로폴리탄뮤지엄에서 열리고 있는 '황금의 나라, 신라'전을 관람했다.
이병헌과 싸이는 7일 CJ그룹이 60주년을 맞아 뉴욕현대미술관(MoMA)에서 연 한국 영화의 밤(Spotlight on Korean Cinema)'에 참석차
뉴욕을 방문했었다. 미 주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을 초청한 이 행사에는 하정우, 고수, 이진욱, 공효진 등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헌은 추창민 감독의 '광해, 왕이 된 남자' (Masquerade, 2012)에서 광해군 역을 맡았었다.
싸이는 11월 6일 뉴욕에서 열린 제 1회 유튜브뮤직어워드에서 3개 부문 후보에 올랐었다.
'황금의 나라, 신라'전은 내년 2월 23일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