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브로드웨이 뮤지컬 반값 축제 Off Broadway Week(2/1-14), 티켓 1/19 발매
오프 브로드웨이 히트 뮤지컬 반값에 보세요
Off-Broadway Week 2 for 1
브로드웨이에 이어 오프브로드웨이도 티켓 50% 할인 행사 '투 포 원(2-for 1)'을 연다.
오프브로드웨이 극장들은 2월 1일부터 14일까지 공연되는 작품의 티켓 1매 구매 시 1매를 보너스로 선사한다.
NYCGO 웹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서 구입할 수 있다. 티켓은 1월 19일부터 판매하며, 수수료를 부과한다.
오프브로드웨이는 뉴욕에서 100-499석 규모의 극장을 지칭한다. 브로드웨이의 빅 스케일 작품보다 소규모의 실험적인 작품이 올려진다. 롱런 중인 뮤지컬이라면, 작품과 흥행성이 보장된 셈이다.
http://www.nycgo.com/off-broadway-week
오프 브로드웨이 추천 뮤지컬
▶올드 햇츠(Old Hats) 앙코르! 오프 브로드웨이 촌극 '올드 햇츠(Old Hats)' 1월 26일부터 리바이벌 공연에 들어간다. 서커스와 판토마임의 베테랑인 빌 어윈과 데이빗 샤이너, 다이나믹 듀오의 ‘올드 햇츠’는 오프 브로드웨이의 보석 같은 작품이다. 대사 없이 몸짓과 제스처, 그리고 음악으로 무장한 담백한 공연은 호화스러운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거품처럼 느껴지게 한다.
▶애브뉴 Q(Avenue Q): 히트 뮤지컬 ‘북 오브 몰몬’의 작곡가 로버트 로페즈의 출세작. 브루클린의 한 동네를 배경으로 '세서미스트릿'의 인형들이 펼치는 따사로운 이야기.
▶블루맨 그룹(Blue Man Group): 파란색 얼굴로 분장한 남성 트리오가 펼치는 아방가르드 코믹 퍼포먼스.
▶판타스틱스(Fantasticks): 뮤지컬판 '로미오와 줄리엣'. 1960년 이후 세계 최장 공연 뮤지컬로 기록된 작품.
▶스톰프(STOMP): 한국의 '난타'에 영감을 준 이스트빌리지의 비언어 뮤지컬. 신발, 쓰레기통 등으로 발빠르게 움직이며 추는 역동적인 댄스 퍼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