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CB Radar
2018.05.10 12:58
이재명 규탄하는 해외 미시 성명서
조회 수 3863 댓글 0
미주 최대 여성 커뮤니티 사이트 미시유에스에이(www.missyusa.com)가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를 규탄하는 광고를 LA , 뉴욕, 샌프란시스코, 아틀란타등 미국 4도시 한국일보에 냈다.
광고문에 이름을 명시하지는 않았지만, 정계와 언론이 감싸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이재명(별명 '이읍읍')씨에 대한 해외 민주시민들의 규탄이다.
해외미씨 성명서 한글/영문 광고문
우리 해외 동포는, 아름다운 촛불 정신으로 세워진 대한민국 민주주의 발전을 저해하며, 정의를 훼손하고 비상식을 자행하는 정치인이 활개를 치는 현 사태를 개탄한다.
그런 정치인이 우리의 조국에서 더 이상 용납되지 않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해외 동포가 모여 성명서를 발표한다.
첫째, 우리는 "혜경궁 김씨"의 실체를 밝히지 못하고 있는 정치인을 규탄한다.
둘째, 우리는 더럽고 흉칙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거짓과 헛소문을 만들어 퍼뜨린 정치인을 규탄한다.
세째, 우리는 조폭과 손을 잡았다는 의혹이 있는 정치인을 규탄한다.
네째, 우리는 키보드 뒤에 숨어서 전 현직 대통령을 속된말로 비하하고 비난한 정치인을 규탄한다.
다섯째, 우리는 비정규직 노동자와 철거민의 아픔에 침을 뱉는 정치인을 규탄한다.
여섯째, 우리는 기본 인성과 상식 없이, 거짓과 불의로만 살아가는 정치인을 규탄한다.
일곱째, 우리는 법치주의를 외치지만 법의 뒤에 숨어서 범죄를 저지르는 정치인을 규탄한다.
여덟째, 우리는 국민을 위한 정치가 아닌 자신을 위한 정치를 하는 정치인을 규탄한다.
이에 우리 해외동포는 외압에 굴하지 말고 "혜경궁 김씨"에 관한 의혹 수사 결과를 조속히 밝힐 것을 경기 남부지방 경찰청에 강력하게 촉구한다.
-오렌지 양파만 까는 미씨 유자 언니들(Missy Sisters Club)-
혜경궁 김씨 사건 총정리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581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