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회 수 1826 댓글 0

이재명-김부선 스캔달 드라마가 점입가경.

이재명의 부인, 김부선의 번복, 김영환의 폭로, 주진우의 중개, 김어준의 침묵, 공지영의 폭로, 서명숙의 해명으로 '라쇼몽(나생문)' 시추에이션.


The Scandal 

주연: 김부선, 이재명

조연: 김영환, 주진우, 공지영, 김어준, 서명숙, 혜경궁 김씨

단역: 문성근, 진중권, 김용민, 황교익... 


누가 거짓말을 말하고 있는지는 삼척동자도 알만할듯

-거짓말을 해야 권력을 쥐고, 권력자의 특혜를 누릴 수 있거나, 약점을 감출 수 있는 사람들은 누구?

-진실을 말해도 잃을 것 없고, 하늘 아래 당당할 수 있는 사람들은 누구? 


공지영, 서명숙-김부선 문자 공개..주진우-김부선 통화 진실 공방 격화 <세계일보>


김부선은 서 이사장에게 "2016년 1월 29일 제가 ('주 기자에게 일 처리를 부탁해 달라'고 서 이사장에게) 전화했다는 통화기록 있으면 좀 찍어주세요. 그리고 이재명 얘기는 언니 집에서부터 여러 차례 했어요. 내게 왜 이리 모질게 하는지요"라고 보냈다.


서 이사장은 "어느 날 김부선씨가 전화를 걸어온 뒤 펑펑 울었다. 페이스북에 쓴 글 때문에 이재명씨가 소송한다는데 곧 감옥갈 것 같다며 법적인 도움을 청해왔다"며 "얼마나 절박하면 그럴까 싶어 결국 주진우 기자에게 어떻게든 명예훼손 소송을 안 당할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했다"고 전했다.

http://v.media.daum.net/v/20180620221856405


이재명-주진우-서명숙-서동철 코넥션

* 서명숙=시사IN 편집위원 출신 / 주진우는 시사IN 기자 
* 제주 올레 이사장 서명숙씨, 동생 서동철은 제주 전국구 조폭 땅벌파 두목 출신 기사첨부.
* 여담으로, 성남은 국제마피아파, 제주는 땅벌파.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sisa&no=1079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