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g Apple People
2019.04.19 11:58

BTS, 산드라 오, 이회성 타임 100 선정

조회 수 1589 댓글 0
BTS, 산드라 오, 이회성 타임 100 선정
 
보이밴드 방탄소년단(BTS), 배우 산드라 오, 이회성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IPCC)` 의장이 주간 타임(TIME)의 `2019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100인`에 선정됐다.
 
time100.jpg
 
산드라 오의 평을 집필한 시나리오 작가/프로듀서 숀다 라임스는 "내 창작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 중의 하나는 산드라 오에 의해 말해질 수 있는 대본을 쓴 것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산드라 오는 거장이다. 그녀는 대사를 음표처럼 다룬다. 모든 단어가 연주되어야하며, 모든 음절이 정확하게 조절되어야 한다. 그녀는 항상 탁월한 배우였다. 그녀의 작품들이 명백하게 이야기해준다. 10년간 '그레이즈 아나토미'에서 크리스티나 양 박사 역을 맡아 배우로서의 풍광을 부정할 수 없으며, 연기상 수상작인 '킬링 이브'의 이브 폴라스트리 역은 산드라 오를 전설로 만들었다. 그녀의 코믹한 타이밍은 귀중하며, 극적인 깊이는 무한대다. 그녀의 재능은 들어야하는 노래다. 그녀의 뉘앙스가 있는 배역들과 함께 산드라 오는 항상 그녀를 위해 만들어주지는 않았던 우주의 한 공간에 두려움 없이 차지하기로 선택했다. 이제 그녀의 재능있는 현존의 파워는 다른 이들을 위해 공간을 마련해주고 있다. 이것은 어떤 피부색을 가진 예술가들이라도 추종해야할 하늘이 내린 재능인 것이다."라고 썼다.  
 
 
Image-1 (4).jpg 
 
타임 100에는 뉴질랜드 수상 재신다 아던, 화가 데이빗 호크니, 농구선수 르브론 제임스, 배우 드웨인 존슨, 토크쇼 호스트 게일 킹 등이 선정됐으며, 특히 소수계들이 대거 올라 주목을 끈다. https://news.artnet.com/art-world/time-100-list-for-2019-1520011
 
?